상단여백
HOME 지역 밀양
내일이 더 빛날 밀양 청년 힐링 페스티벌 성황리에 마쳐
   
▲ 내일이 더 빛날 밀양 청년 힐링 페스티벌 성황리에 마쳐

[경남데일리 = 공태경 기자] 밀양시는 삼문동 밀양강 둔치 일대에서 밀양강 가을 축제 연계 청년 힐링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년 예술인 청춘마이크, 청년마술사, 부산대 댄스팀, 청소년 동아리 등 재능있는 청년들이 끼를 발산하며 볼거리를 제공했으며 타로 퍼스널 컬러, 요가, 게임존, 화풀이존 등 청년과 시민들에게 힐링의 기회도 제공했다.

또한 밀양시 청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정보공유도 할 수 있는 밀양 청년 소통의 방도 운영해 대학생, 청년 창업가, 농업인 등 분야별로 흩어져 있는 청년들의 만남의 공간을 마련했으며 일자리지원장려금, 청년월세지원사업 등 시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청년 정책 사업도 홍보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그동안 청년들이 직장생활, 육아, 취업 준비 등 지친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며 방문한 청년들과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박일호 시장은 “청년 힐링 페스티벌은 밀양강 오딧세이를 비롯한 가을 축제들을 연계해 청년뿐만 아니라 시민들이 가족 단위로 다 같이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주거, 일자리, 문화 등 분야별 다양한 밀양시만의 청년 정책들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공태경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태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