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축제·여행
“수험생 모두 로봇랜드로 모여라”로봇랜드,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 진행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경남마산로봇랜드는 학업으로 고생한 수험생을 위해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검정 시험일인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나이에 상관없이 수능을 치룬 수험생이라면 약 57% 할인된 1만5,000원에 로봇랜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할인 이외에도 로봇랜드를 방문하는 수험생에게 영화 관람권과 로봇카페 이용권 등이 증정된다. 

영화 관람권은 1인 1매 증정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로봇랜드도 즐기고, 영화도 보는 절호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수험생 단체를 위한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고등학교 3학년 또는 수험생이 15명 이상 모이면 해당 인원 모두 할인된 가격으로 자유이용권이 증정된다. 

마지막 학창시절, 친구들과 모여 로봇랜드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로봇랜드는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11개의 실내 로봇콘텐츠관을 상시 운영 중이다. 

지난 3일, 미래 우주 생활을 테마로 리뉴얼 오픈한 한 ‘로보타버스’를 시작으로, 감정 로봇 리쿠를 만날 수 있는 ‘희망로봇대모험’, 플라잉시어터로 느끼는 우주 탐험 ‘우주항공로봇관’ 등 다양한 실내 체험관을 즐길 수 있다. 

로봇랜드가 준비한 이벤트와 로봇콘텐츠관의 자세한 정보는 로봇랜드 누리집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