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우리이웃
BNK경남은행, ‘BNK 위더스 자유적금 판매수익 성금 1500만원’ 기탁창원시가 지정한 다자녀 가구에 나눠 지원
왼쪽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 본부 차은화 본부장, 창원시 장금용 제1부시장, BNK경남은행 신태수 부행장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BNK경남은행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BNK 위더스(With-Us) 자유적금 판매수익 성금 1500만원’을 기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신태수 부행장은 창원시청을 찾아 장금용 제1부시장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 본부 차은화 본부장에게 ‘판매수익 성금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성금 1500만원은 BNK 위더스 자유적금 판매 금액에 따라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마련했으며 창원시민 사랑나눔 다둥이 다함께 키움 사업비로 지원된다.

고객지원본부 신태수 부행장은 “BNK 위더스 자유적금에 가입해 준 고객과 지역민 덕분에 성금을 모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고객과 지역민 그리고 취약계층이 함께하고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금융상품을 선보이며 상생금융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지난 8월 출시한 BNK 위더스(With-Us) 자유적금은 가족, 연인, 친구 등이 함께 가입하거나 다양한 ESG를 실천하면 우대금리가 제공되는 금융상품이다.

특히 창원시 전입 고객에게 ESG 우대금리가 제공되는 등 지자체의 인구 정책에 협력하는 상생금융 상품이다.

우대금리 제공 조건은 ▲신규고객 ▲공동가입 ▲ESG실천[기부ㆍ봉사ㆍ헌혈ㆍ전입]으로 모두 충족 시 최대 2.50%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BNK 위더스 자유적금 판매수익 성금에 앞서 지난 10월 ‘고객님 감사합니다 정기예금 판매수익 성금’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 바 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