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김해
‘언제, 어디든 강의 배달갑니다’김해시 상반기 찾아가는 배달강좌 학습자 모집
   
▲ ‘언제, 어디든 강의 배달갑니다’

[경남데일리 = 배성우 기자] 김해시는 학습자 맞춤형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한 ‘2024년 상반기 찾아가는 배달강좌’ 학습자를 13일부터 2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배달강좌’는 김해시민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원하는 학습강좌를 배달해 기존 평생학습에 참여하기 어려웠던 시민들에게 폭넓은 평생학습 참여 기회와 다채로운 강좌를 제공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이다.

신청 대상은 7인 이상의 김해시민으로 구성된 학습모임이며 신청은 김해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업로드된 강좌신청서와 운영계획서를 작성해, 배달강좌 신청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심사과정을 거쳐 10개의 학습자 그룹을 선정하며 3월 18일부터 6월 14일까지 강좌 당 최대 24시간 강의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김해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김해시 인재육성지원과 평생학습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용 인재육성지원과장은 “‘찾아가는 배달강좌’를 통해 배움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김해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기대한다“며 ”‘찾아가는 배달강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성우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성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