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우리이웃
경남농협·해군군수, 지역·농업·농촌 발전 위한 자매결연 체결장병 격려금 1천만원 전달
조근수 본부장(좌측)과 안상민 소장이 지역·농업·농촌 발전 위한 자매결연을 체결하고 있다.

[경남데일리=황민성 기자] 경남농협과 해군군수사령부가 상호 교류 활성화와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자매결연을 맺고 향후 발전방향을 협의했다고 20일 밝혔다.

해군군수사령부에서 진행된 이번 자매결연 행사에는 안상민 사령관을 비롯한 부대 관계자들과 조근수 경남농협 본부장, 조청래 NH농협은행 경남본부장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앞으로 협업을 통해 금융교육 및 자산관리 컨설팅 지원,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및 홍보, 영농철 및 재해 발생 시 대민지원 등 민·군 유대강화와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안상민 사령관은 “해군 군수사령부 장병들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을 보여준 경남농협과의 자매결연 체결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상호 간에 적극적이고 활발한 교류와 협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근수 본부장은 “해군 군수사령부와 경남농협이 지역과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뜻을 함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여 지역 사회와 국가 안보 강화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설명절을 맞아 장병격려금 1,000만원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