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경남도, 말레이시아 국제기계전 참가로 동남아 시장 개척3월 15일까지 참가기업 모집
   
▲ 경남도, 말레이시아 국제기계전 참가로 동남아 시장 개척

[경남데일리 = 황민성 기자] 경상남도는 도내 주력산업인 기계 분야 수출 중소기업의 동남아 시장개척과 바이어 발굴을 위해 ‘2024 말레이시아 국제기계전’에 참가할 기업 6개사를 모집한다.

말레이시아 국제기계전은 1995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말레이시아 최대 기계 관련 전시회로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국제무역전시센터에서 5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개최한다.

지난해에는 도내기업 8개사가 참가해 상담 93건 477만 4천 불, 계약기대액 122만 2천 불의 성과를 달성했다.

올해는 바이어 발굴 110건, 계약기대액 150만 불 성과를 목표로 참가한다.

전시회에 참가하는 기업은 △바이어와의 수출상담 매칭, △기업당 개별부스, △편도항공료, △통역비 50% 등을 지원받게 된다.

수출실적, 수출 기반 준비 정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3월 중 최종 참가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며 참여업체 선정 이후 사전설명회를 개최하고 홍보를 위한 소책자 제작을 진행한다.

참가기업 모집 기간은 2월 26일부터 3월 15일까지이며 도내에 본사 또는 공장을 둔 중소기업이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경상남도 해외마케팅 사업지원시스템’ 내 ‘사업공고 및 신청’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과 함께 신청하면 된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