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기초단체장
추미애 대표 “허성곤 김해시장 후보 압승시켜 달라”
더불어민주당 상임선대위원장인 추미애 당대표가 2일 김해시 수로왕릉 앞 합동 유세에서 김해지역 민주당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공식 선거운동 첫 주말인 2일 김해를 방문해 허성곤 김해시장 후보 지원 유세를 펼쳤다.

민주당 상임선대위원장인 추 대표는 이날 오후 3시 수로왕릉 앞에서 열린 김해지역 후보자 합동 연설회에 참석해 "허성곤 김해시장 후보와 김정호 김해을 국회의원(보궐선거) 후보를 압도적으로 당선시켜 달라"고 호소했다.

추 대표는 이어 "김해를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려면 도의원, 시의원 후보를 잘 교체해야 한다"며 "김해를 으뜸도시로 키울 수 있도록 파란 후보들을 뽑아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민홍철 도당위원장도 지원에 나서 "시장은 허성곤, 국회의원은 김정호 후보, 도의원, 시의원도 파란 후보를 뽑아야 김해시정을 잘 뒷받침하고 김해가 경제도시, 역사문화도시로 거듭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허성곤 후보는 "중앙당에서 이 만큼 김해를 생각하고 있어 반드시 승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금 유세 중인 이곳은 김해의 원도심으로서 가야사 복원과 전통시장 특성화 사업으로 다시 김해의 중심지로 거듭날 수 있게 여러분이 함께 해 달라"고 말했다.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김정호 후보는 "소음과 안전대책이 없는 김해신공항은 다른 곳으로 재배치해서 추진해야 한다"며 "김해시민의 안전을 위해 꼭 당선되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추 대표는 앞서 지난 5월 17일 허성곤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때도 영상편지를 보내 "민주당과 문재인 정부는 김해가 한반도 경제중심지로 우뚝 설 수 있게 함께 하겠다"며 허 후보의 한반도 종단철도 시종점부 산업물류허브화 공약에 힘을 실은 바 있다.

김해=배성우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해=배성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