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거제
한려수도를 품에 안은 산달섬을 달린다산달도 연륙교 준공 기념 섬꽃 전국마라톤대회
한려수도를 품에 안은 산달섬을 달린다

거제 산달도 연륙교 준공 기념 제3회 거제시장배 섬꽃 전국마라톤대회가 30일 한려수도를 품에 안은 산달섬을 달린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거제시장배 섬꽃 전국마라톤대회는 때 마침 준공되는 산달도 연륙교 개통을 기념하기 위해 예년에 비해 한 달 가량 앞당겨 개최해 산달도 연륙교 준공을 축하하고 홍보한다.

산달도 주민들의 숙원사업이었던 산달도 연륙교 가설공사는 2013년부터 올해까지 480억원을 들여 준공하게 됐다.

거제스포츠파크 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해 산달도를 돌아오는 이번 대회에는 3종목(5Km, 10Km, 풀코스) 9개 부문에서 경쟁하게 되는데 선수와 관계자 포함 3천명 정도가 참가할 것으로 보이며 입상자 43명, 단체상 5개팀, 트로피 33개, 특산품 등이 제공된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올해는 산달도 연륙교 가설공사 준공을 축하하면서 산달도 해안을 따라 한려수도 풍광을 즐기며 달리는 멋진 레이스가 될 것이다”며 “전국의 마라톤 동호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거제시육상연맹 정병철 회장도“이번 제3회 거제시장배 섬꽃 전국마라톤대회를 잘 준비하여 참여한 선수들이 즐겁고 안전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거제시육상연맹이 주최하고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시체육회, 거제경찰서, 거제소방서 등 여러 기관·단체와 기업이 후원한다.

대회 문의는 거제시육상연맹사무국(전화070-8875-5104)에 하면 된다.

김홍준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홍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