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NC다이노스
NC, 창원NC파크 주말셔틀버스 운행창원과 함께 김해와 진주에서도 사전예약 통해 가능

NC 다이노스가 창원NC파크를 방문하는 팬들을 위한 주말 홈경기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4월을 시범운영 기간으로 운행 후 문제점들을 보완해 정식 운영된다.

NC 다이노스 홈경기일을 기준으로 2시간 전부터 운행하며, 탑승장소는 창원문성대학교 주차장, 봉암공단 주차장, (구)육군대학 앞, 홈플러스 김해점, 홈플러스 진주점 으로 총 5 곳이다.

창원문성대학교 주차장 임시노선은 창원시에서 마련한 시내버스로 운영되며, 일반 시내버스와 동일한 요금을 받는다. 해당 노선은 팔룡터널 앞 신화테크노밸리를 경유한다.

봉암공단 주차장 노선은 봉암공단 내 위치한 철골주차장에 주차 후 이용가능하며 무료로 운영된다.

창원NC파크와 10분 거리로 야구장 주차장이 만차 시, 봉암공단 주차장에 주차 후 주말셔틀버스를 타고 창원NC파크에 방문 가능하다.

(구)육군대학 앞 노선도 봉암공단 주차장과 동일하게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김해공항 리무진버스 정류장 인근에서 탑승장소를 찾을 수 있다.

시외지역에 해당하는 홈플러스 김해점, 홈플러스 진주점의 경우 선착순 45명까지 사전예약 받는다.

관람 예정인 해당 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6시까지 bus@ncdinos.com으로 이름, 연락처, 신청일자를 보내면 금요일에 탑승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단, 탑승시에는 당일 홈경기 티켓 온라인예매 화면 또는 티켓을 제시해야 탑승가능하다.

모든 주말셔틀버스 노선은 경기 후에도 운영하며, 홈플러스 김해점과 홈플러스 진주점 방면 노선은 경기 전 탑승객만 이용할 수 있다.

NC 다이노스 손성욱 사업팀장은 “이전 창원 마산야구장을 방문했던 관중들이 주차문제와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던졌다"며 "창원NC파크를 찾느 분들의 불편함을 덜어드리고자 구단에서 다양한 방안을 모색했다"고 말했다.

NC 다이노스 주말셔틀버스와 관련한 상세 시간 및 안내사항은 NC 다이노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민성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