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연예
뷔, 2019년 K-POP 직캠 최초 5000만뷰 돌파
입덕직캠 캡쳐본

지난 4월 27일 엠넷 유튜브 공식채널에 공개된 방탄소년단 뷔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입덕직캠'이 공개 24시간만에 공식직캠 최초 100만뷰 돌파에 이어 2019년 K-POP 직캠 중 최초로 최단기간 5천만 뷰 기록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2019년 남자아이돌 직캠 중 '좋아요'기록 최고인 45만이 넘으며 기록을 세웠던 뷔의 직캠은 6월에 2019년 공개된 유튜브 K-POP 직캠 최초 4천만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입덕직캠 캡쳐본

뿐만 아니라 '작은 것들을 위한 시'의 Mnet Mpd 직캠 및 입덕직캠, SBS 안방1열 직캠 및 슈퍼콘서트 직캠, '디오니소스'의 MBC 예능연구소 직캠 등 음악 프로그램의 직캠에서 뷔의 직캠은 조회수와 '좋아요'에서 최고를 기록하며 뷔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최근 한 방송사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러브유어셀프투어 인 서울’ 콘서트가 방영된 후 뷔의 '싱귤래리티(singularity)' 솔로 무대는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며 입덕요정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독보적인 외모와 매력적인 표정, 탁월한 안무 해석, 뛰어난 가창력 등의 화려한 무대매너를 보여주며 보는 이로 하여금 시선을 뗄 수 없게하는 뷔가 가진 모습들이 입덕직캠의 역할을 톡톡히 해 낼 수 있도록 하는 가장 큰 원동력인 것이다.

박수진 기자  hcs@kndaily.co.kr

<저작권자 © 경남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